베오울프 (2007) MOVIE

가장 큰 두개관에서 개봉을 하여 무심코 본 영화. 베오울프는 일반 필름판과 3D리얼디(롯데시네마)/아이맥스(CGV)판으로 개봉을 했는데 리얼디 버젼으로 감상할 수 있었다. 안경 위에 또 안경을 쓴다는 점은 꽤 불편했지만 마치 화면을 뚫고 나올 것 같은 화면에 압도되어 현장감을 느낄 수 있었으나 실사인지 입체인지 구분이 안가는 화면은 그냥 애니메이션 한편 본 느낌이 강했다. 헐리우드식 영웅주의는 여전하지만, 영웅의 그림자에 대해 다뤘다는 점에서 의미를 부여할 수 있을 것 같고 행위의 반복. 현 상황이 루프처럼 계속 된다는 점도 신선했다. 하지만 11,000원의 영화값을 충분히 했는지는 의문스럽다. 개인적으로 평가가 후한 편이라 꽤 재미있게 본 영화이지만, 같이 본 지인들이나 영화를 보고 나가는 관객들은 좀 안맞는듯한 느낌이 컸다. 영화 등급도 15세 이상관람가로 조정되어있는데 학생들이 보기엔 좀 잔인한 장면과 성적 농담도 있어서 주의도 필요한 것 같고.

많은 이들을 기대케했던 졸리의 등장도 그리 길지 않아 낚였다는 느낌. 뭐랄까, 딱 중년 남성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영화인 듯 하다. 결론. 베오울프는 킹왕짱이라능.

인상 깊은 대사
I'm Beowulf!!      by. 베오울프

덧글

  • 바디폭스 2007/11/30 21:26 # 삭제 답글

    콩단백질쉐이크식사로 하루 2번 바꾸면서 영양보충받고 저칼로리식이요법 하면서 똥배쏘옥~허벌티로 노폐물 쫘~악, 두달반만에 13키로 감량하고 쇄골뼈미인이 되었답니다.다이어트실패가 많으신분 저따라 해보세요 쇄골뼈 미인이 그냥 됩니다.★★네버창에 ㅂㅏ 디폭스★★로 오세요. o1o-9876-9537
  • NIZU 2007/11/30 21:31 # 답글

    미남 되는건 없나요.
댓글 입력 영역